dzzz!

 

블리자드 측에서도 명확한 원인을 찾지는 못한 상황인가 봅니다.


해결방법으로 밝혀진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하나하나 해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HWMonitor 같은 프로그램으로 그래픽카드 발열문제가 없는지 체크를 해줍니다! 발열이 있으면 선풍기좀 쐬어 주세요 ㅎㅎㅎ..?


- 게임을 할 떄에 테두리 없는 창 모드가 아닌, 전체화면 사용해주기!


- 터보 부스트 프로그램 사용하지 않기!


-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기!


- 내문서에 있는 오버워치(Overwatch) 폴더를 삭제하고 게임 실행하기!


- 프로세스 우선순위 높히기!


- 엔비디아 인스팩터라는 프로그램으로 해당 게임에 대한 설정으로 들어가서 GSYNC, Triple buffering, Vertical Sync(수직동기화)를 전부 꺼주기!


- 재설..치..하기.. 윈도우.. 재설..치.. 하기.. 다른 버전의.. 윈도우.. 사용하기.. ㅎㅎㅎㅎㅎㅎ



이러한 방법으로도 전~~부 버벅거리면 메인보드나 하드디스크나 램.. 뭐 이런 부품들의 문제일텐데 이는 비용이 들 수 밖에요 ㅎㅎㅎㅎ


저는 내문서에 있는 오버워치 폴더도 지우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도 하고, 게임설정도 변경해줬더니 해결되었습니다.


아마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우측 하단에 있으면 자동업데이트를 하셔도 좋지만.. 잘 모르신다 하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세요~!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본인 환경에 맞는 드라이버 선택하시고 검색버튼 누르시면 다운로드 링크가 떠요!


부디 어지간한 분들은 이 프레임드랍, 버벅거리는, 위치랙이 발생하는 것! 꼭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