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zzz!

 

허허허

바라카몬도 정말 재미있었는데... 한다몬도 기대가 되네요.

얼마전에 만화책방에서 한다군 완결난다는 소리를 듣고 5권까지 빌려봤었는데!



때마침 애니도 하는군요!

신기방기


한다군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봤는데..

일본어를 읽을줄 몰라서 ㅎㅎㅎㅎ


그래도 공식홈피에서 영상이 하나 올라오긴 했네요.



노래가 왠지 바라카몬이 생각나는 듯한 분위기 같기도...

재미있게 방송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PV 뜻이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이런 일본 애니메이션 보면 PV 영상이니 뭐니 하던데 전혀 뭔지 모르게따...